본문 바로가기
인물

바이든 대항마로 떠오른 미국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

by park-land 2024. 7. 7.
반응형

배경과 사생활

카말라 해리스


카말라 해리스는 1964년 10월 20일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Shyamala Gopalan은 인도 출신의 유방암 과학자였으며 그녀의 아버지 Donald Harris는 자메이카계 미국인 경제학자이자 스탠퍼드 대학교 명예 교수입니다. 그녀는 다문화 환경에서 자랐으며 인도와 자메이카 유산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Kamala Harris는 미국 최초의 두 번째 신사가 된 변호사 Doug Emhoff와 결혼했습니다. Harris는 또한 Emhoff의 이전 결혼 생활에서 얻은 두 자녀의 계모이기도 합니다.

 

교육 및 초기 경력

해리스는 워싱턴 D.C.에 있는 역사적으로 흑인 대학인 하워드 대학교에서 정치학과 경제학을 전공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캘리포니아대학교 헤이스팅스 법과대학에서 법학박사(J.D.)를 취득했습니다. 그녀는 알라메다 카운티 지방검찰청에서 경력을 시작하여 아동 성폭행 사건 기소에 주력했습니다.

정치 경력

지방검찰청장 및 법무장관

카말라 해리스

해리스의 정치 경력은 2003년 샌프란시스코 지방 검사로 선출되면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이 역할에서 그녀는 범죄에 강인한 동시에 진보적인 개혁을 구현하는 것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2007년에 재선 되었습니다.

2010년에 해리스는 캘리포니아 법무장관으로 선출되어 최초의 여성,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최초의 남아시아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두 번의 임기를 역임하면서 형사 사법 개혁, 환경 보호, 인신매매 퇴치 등의 문제에 집중했습니다.

 

미국 상원의원

2016년에 Harris는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미국 상원 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상원의원으로서 그녀는 사법위원회, 국토안보 및 정무위원회, 정보특별위원회, 예산위원회 등 여러 위원회에서 활동했습니다. 그녀는 상원 청문회에서 예리한 질문을 하고 의료, 이민, 시민권과 같은 문제에 대한 옹호로 유명했습니다.

(현재) 미국 부통령

2020년 8월 조 바이든은 2020년 대선의 러닝메이트로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를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2020년 11월 선거에서 승리하여 해리스를 미국 최초의 여성,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최초의 아시아계 미국인 부통령으로 만들었습니다. 2021년 1월 20일에 취임했습니다.

주요 역할 및 이니셔티브

부통령으로서 Harris는 여러 가지 중요한 책임을 맡았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민 개혁: Harris는 중앙아메리카에서 이주하는 근본 원인을 해결하도록 임명되었습니다. 그녀는 과테말라, 온두라스, 엘살바도르와 같은 국가의 상황 개선을 목표로 하는 외교적 노력과 경제 계획에 참여해 왔습니다.

 

투표권: Harris는 의결권 보호 및 확대를 옹호해 왔습니다. 그녀는 유권자 억압에 맞서 싸우고 투표함에 대한 공정한 접근을 보장하기 위한 연방 법안을 지지해 왔습니다.

공중 보건 및 코로나19 대응: Harris는 예방 접종 캠페인 홍보 및 건강 격차 해소를 포함하여 코로나19 전염병에 맞서기 위한 행정부의 노력에 참여해 왔습니다.

기후 변화: Harris는 또한 행정부의 기후 변화 의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계획을 지원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의 부통령 취임은 역사적이고 획기적인 일이었습니다. 그녀의 경력은 정의, 형평성, 공공 서비스에 대한 헌신으로 특징지어집니다. 부통령으로서 그녀는 계속해서 장벽을 허물고 모든 미국인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정책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결론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 부통령의 경력과 업적은 공공 서비스에 대한 그녀의 헌신과 미국 정치의 복잡한 지형을 탐색하고 영향을 미치는 능력을 입증합니다. 부통령으로서의 그녀의 역할은 계속해서 바이든 행정부의 방향을 형성하고 미국의 미래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반응형